최고의 경치~!!! 최고의 시설~!!! 그보다 더 멋진 최고의 직원~!!!
작성자 이미란 | 작성일: 2013-04-27 (Sat) | 조회수 745
제대로 힐링받고 갑니다^^
아주 작은 것들.... 누구나 놓치기 쉬운 작은 것들 까지도 배려해주시는 모습에서 정말 감동에 또 감동입니다.

인터넷에서 멋진 풀빌라를 찾다가 우연히 찾게된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. 올해 생겨서 그런지 제대로 된 이용후기가 없더군요. 다른곳처럼 블로거들에게 많은 혜택(?)을 주며 하는 이벤트가 없어서 그런지 저는 오히려 더 믿음이 가더군요. 앞으로도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. ^^

이곳에 어떤 곳인지 정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.
정말 최고입니다.
계곡과 산이 바로 앞에 정말 그림같이 펼쳐져 있고 그 장관을 보면서 딸들과 스파하면서 누워있는데..........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습니다.

직원들도 참 많으시고......... 너무나 친절하셔서 정말 깜놀~!!!
특히나 아침 조식은 감동~!!! ^^

제가 말주변이 없어서 죄송합니다. 이 곳이 최고라는 말을 이렇게 밖에 못 하겠네요.

태어나서 이런 후기를 처음 써봅니다. 안쓰면 죄를 짓는 것 같아서 ㅋㅋㅋ
여하튼......... 정말 1000000 % 강추입니다.
고민이 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오셔서 멋진 추억 많이 만들고 가십시오.


행복하고 편안해 보이는 부부주인장님들의 모습에서 편안함까지도 얻고 갑니다. 두분 복받으실 겁니다. 그리고 직원들의 훌륭함도 다~ 주인장님들이 훌륭하시니 계속 될 것이라 생각되네요^^ 추석 잘 보내시고요~ 다음달에 또 뵙겠습니다.
다시 한번 깊은 감사드립니다. 꾸벅



관리*

2012-09-25 (Tue) 22시 49분

아 고객님, 예쁜 공주님들 기억합니다.
그리고, 가시면서 한 말씀 남기셨었죠. "" 우리 가족 매달 오자고 했어요"..
와우 정말 감동이었습니다.
그런데 이렇게 시간 내셔서 써 주신 후기, 게다가 처음 써보시는 후기라니 더더욱 감동입니다.~
칭찬과 격려말씀 정말 감사합니다.
그저 진심으로 우러나는대로 소소히 행하고 있음인데, 머무시는 동안 편안하셨다면 오히려 저희가 큰 보람입니다.
조식도 가지수가 많지 않아 썩 흡족치 못하실까 염려하면서, 그저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.
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할뿐입니다.

예쁜 공주님들과 아름다우신 사모님도 잘계시지요?
세 천사님들과 함께 하시니 이곳에서의 시간이 더 행복하셨을겁니다.
아직 공주님들이 아담하시니, 스파에 온 가족이 다 앉으실만 하셨겠네요.
천진난만한 까르륵 웃음소리 들리는듯 합니다.
참 단란하고 행복해 보이셨습니다.
이런 고객님의 고차원 유머에 모두들 다 웃었네요.^^
자주 뵙길 고대합니다^^
아무래도 자주 뵐수 있다는건 고객님들의 삶이 윤택하시다는 거고, 저희는 덤으로 좋구요~
평안하고 행복한 가족의 모습에 저희가 더 큰 보람을 얻었습니다.
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~
늘 행복하십시요~~!!!